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제품 리뷰

건강에 좋고 요리하기 편한 오트밀

by GOSUGO 2020. 10. 11.
반응형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사진을 클릭하시면 판매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링크를 타서 구매해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저는 대학교 때문에 자취를 시작하고부터 가구까지 모든 물품을 쿠팡에서 구매했었을 정도로 쿠팡 애용가였습니다. 이번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제품리뷰를 달려던 찰나에 유튜브를 통해 쿠팡파트너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왕이면 수입이 나면 좋으니까 ㅎㅎ 쿠팡 주소를 다는 것입니다. 단 하나의 거짓 없이 실제로 사용했던 제품들에 대해서만 솔직한 리뷰를 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학교때문에 서울에서 자취하면서 애용했던 오트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취를 처음하거나 요리하기를 좋아하지 않거나 요리하기 귀찮은데, 건강하게 먹고 싶다 하시면 이용하면 참 좋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총 3가지인데요. 모두 같은 회사 제품이고 특징이 다릅니다. 본인의 상황과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한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 요리하기 쉽고 맛있는 것을 찾는다면 뒤로가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나의 입맛은 보통사람과 다르다~ 어른 입맛이다 하시면 괜찮으시고요.


소개해드리기 앞서서 오트밀 요리에 대해 몇 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오트밀을 두 가지 방법으로 요리해먹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오트밀을 그릇에 넣고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 3~4분 돌려서 먹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후라이팬에 오트밀을 넣고 물을 붓고 죽처럼 끓여먹었습니다. 저는 냄비가 없고 라면 등 모든 음식을 후라이팬으로 했기에 솔직하게 후라이팬이라고 적겠습니다. 그리고 후라이팬으로 요리 해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두번 째 방법은 눈에 보이니까 상관없지만 첫번째 방법 사용시, 꼭 큰 그릇을 이용하세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엄청 크게 부풀어 올라서 작은 용기에 담아서 하게 되면 넘쳐 흐릅니다. 가열이 끝나면 바로 쉬이익 가라 앉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도중에 불상사가 생기지 않게 넉넉한 공간의 그릇을 사용 추천드립니다.

이제 제품 리뷰하겠습니다.


첫번째 소개해드릴 제품은 퀘이커오트밀오리지널입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다만, 한 포장지에 1kg이 다 들어있는거라 보관에 유의하셔야합니다. 또한, 특정 맛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오리지날이므로 주관적으로 맛이 없습니다. 그래도 건강에 좋고 만들기 쉽고 가격도 착해서 하나 정도는 두고 쓰셔도 좋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자취생은 주머니가 가볍다보니...


퀘이커오트밀오리지널_1



두번째 소개해드릴 제품은 퀘이커오트밀오리지널6Packs 입니다. 첫번째 소개해드린 제품과 같은데 조금 더 금액이 비쌉니다. 한끼씩 따로 포장되어 있다보니 위의 제품보다는 간편합니다. 다만, 똑같이 주관적으로 맛도 없고 금액은 좀 더 비싸다보니 저는 자취 4년동안 한번 이용했습니다.


퀘이커오트밀오리지널6



마지막 소개해드릴 제품은 퀘이커오트밀Variety입니다. 3가지 맛이 한끼식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제일 비싸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두개의 제품보다는 맛은 훨씬 낫습니다. 주관적으로 맛있지는 않고 다른 제품에 비해서는 훨씬 낫습니다. 또한, 3가지 맛을 돌려서 먹다보면 덜 질리기도 하고... 저는 다이어트 할 때, 닭가슴살을 같이 먹다보니, 가격이 비싸더라도 위 제품을 이용했습니다. 오리지널이랑 닭가슴살 먹으면 진짜... 저 같은 경우는 사람인지 소인지 구분이 안가더라고요.


퀘이커오트밀Variety

반응형

댓글